의학과 약 정보를 드리는 블로그입니다❣️

약사+의사 : 의학과 약 정보를 정리합니다.

일상/일상생활

[내돈내산 맛집] 송파 더빛남 (또간집 등장!!)

메디컬에 빠진 빌리 2024. 4. 9. 22:38
300x250

오늘은 송파에서 벚꽃 막바지 감상을 위해 만났다
오랜만에 만나는 동료칭구로 만나서 계속 수다를 떠는데 7시간이 지나있었다;;

평일 낮을 이용해 평소 웨이팅이 길 것 같은, 풍자님의 또간집에 나왔던 더빛남 베트남 쌀국수집으로 갔다!

평일 낮이라 웨이팅이 얼마 없을 것 같았는데..
결론은 1시간 반을 기다렸다^^

다행히 이름적고 메뉴 결제하고 오픈채팅방 입장하면 순서를 말씀해주시기 때문에
주변 석촌호수를 한 두바퀴..돌고오면 된다!

우리는 차돌양지도가니 2개랑 고구마 짜조 1개 시킴!
여러분 도가니 필수에요!! 진짜 맛있음ㅋㅋ
간이 대박!

먹는 법이 나와있는데
진짜 국물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나는 사실 저 방법대로 안먹었다.
국물이..진짜...개맛있음 ㅋㅋ
숙주+국물 리필까지했다. 서비스도 좋고
리필도 바로바로 해주셔서 진짜 왜 인기많은지 알 수 있었다. !!

크흐 숙주

국물이 내가 좋아하는 선유도에 온수반이랑 비슷할 것 같았는데,
비슷하기는 하지만 다르다!
온수반도 너무너무 애정하는 집이지만
이곳 국물은..진짜 보양하는 느낌으로 정말 맛있고
한약재스러운 맛도 나면서 아..진짜 맛있었음

도가니랑 국물이 끝내줬던 송파 더빛남!!
강추입니다!! 웨이팅 필수😆

아! 그리고 한 1시반?쯤 되니까 브레이크 타임 전 주문 마감이었습니다~ 참고하세요!

[카카오맵] 더빛남
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5 1층 (송파동)

https://kko.to/tIfhQqrMiz

더빛남

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5

map.kakao.com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