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학과 약 정보를 드리는 블로그입니다❣️

약사+의사 : 의학과 약 정보를 정리합니다.

일상/일상생활

[내돈내산 맛집 추천] 1. 피그닉(신사동)

메디컬에 빠진 빌리 2024. 4. 5. 17:04
300x250

요새 봄날이 참 좋은 날이다

친구 하은이랑 점심 먹고 놀다가 또 저녁 배가 고파져 즉흥적으로 저녁까지 먹게된 날!

 

평소 가로수길에서 가보고 싶었던 피그닉으로 고고~~

 

테이블에 앉아서 그냥 눈앞을 찍어봤는데 너무 이뻣다 ㅎㅎ

소스가 무려 4종류! 

- bbq 소스, bbq 머스타드, 비스큐 핫소스, 나머지.. 병에 든 소스는 안먹어서 잘 기억이 안난다.

 

하은이랑 나의 원픽 소스는 bbq 머스타드였다! 일반 머스타드랑 아예 다르고 은은한 단맛에 고기랑 잘 어울렸다.

 

 

이곳은 점심과 저녁 가격이 다른데, 우린 평일 저녁으로 가서 저녁 메뉴를 시키게 되었다.

바베큐 플래터도 있었는데 우린 즉흥적으로 와서 보울을 먹기로 했다.

 

우린 이렇게 시킴!

1. 라이스볼-닭고기 200g

2. 파스타볼-소고기 200g 

 

이게 바로 파스타볼에 비프인데, 진짜 대박임!!!!!! 대박!!!!

아니 고기 미쳤고 파스타도 jmt !!!

 

우리 사실 큰기대 없이 후기가 좋아서 왔는데, 진짜.. 너무 맛있고 정말 만족스러웠다.

 

 

앗 이게 라이스볼에 닭고기인데 고기가 사진에 안나왔네.

닭고기도 양이 많고 맛있었다 ㅎㅎ 

 

런치에 오면 가격이 꽤나 저렴했던 것 같은데, 진짜.. 주변에 살면 점심으로 엄청 자주 올 것 같다 ㅋㅋ

 

맛있는 저녁으로 행복이 배가 되었던 하루!

 

배부르게 저녁먹고 한강 산책까지~~ 진짜 날씨 너무 좋고 행복해~~

 

<< 피그닉 >>
서울 강남구 압구정로2길 46 강남상가아파트
https://naver.me/GKoxUPdQ

 

피그닉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02 · 블로그리뷰 151

m.place.naver.com

 

 

** 완전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!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