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학과 약 정보를 드리는 블로그입니다❣️

약사+의사 : 의학과 약 정보를 정리합니다.

일상/일상생활

[내돈내산 맛집] 더현대 커피맛집 - 테일러 커피

메디컬에 빠진 빌리 2024. 4. 8. 18:06
300x250

한강 가는 길에 더현대에서 맛있는 커피를 사가는 일은 나의 행복 중 하나다.

카페말차, 카멜커피, 블루보틀 등등 더현대에는 맛난 커피가 많아 행복하다.

도조커피가 새로 눈에 띄였지만 오늘은 테일러 커피로 픽 해봤다!

테일러 커피가 일본꺼인가..?!
직원분들 분위기가 일본 느낌이 나서 신기했음ㅋㅋ

메뉴는 다음과 같다.
나는 원래는 무조건 아아를 먹는데,
오늘은 왜인지 골든캐러멜이 먹고싶어서 골든캐러멜로 픽!
두개 다 단거로 하기에는 부담이 있으니 하나는 아아로 ㅎㅎ
아아는 원두는 고를 수 있었고 고소한 원두로 정했다.

캡슐커피랑 드립백도 판매 중이었다.

벚꽃과 함께하는 테일러커피~~
골든카라멜은 보통의 카라멜마끼야또보다는 은은한 단맛이었으나 내 입맛에는 단 편이기는 했다.

아이스아메리카노는 맛 자체는 맛있었는데 우리 둘 다 입맛에는 좀 연해서 아쉬웠다.
보통 사먹으면 연하다고 느끼지 않는데 여긴 묽게 느껴져서 아쉽기는 했다.

레이어드 스콘과 다 먹어버린 커피
오늘도 소확행 완료!

[카카오맵] 테일러커피 더현대서울
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1층 (여의도동)

https://kko.to/zQ7jzk0NGo

테일러커피

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

map.kakao.com


반응형